얼굴이 빨개지는 이유 아~주 다양해요



얼굴이 빨개지는 이유 아~주 다양해요 ㅣ 얼굴이 빨개지는 이뉴는 너무너무 많아요

 

겨울이 되면 얼굴이 유난히 빨갛게 달아오르는 사람이 있는데요. 이런 사람을 보고 우리는 흔히 얼굴이 동상에 걸렸다거나 얼음이 박혔다는 표현을 쓰죠!

 

 

하지만, 실제로 동상인 경우는 드물죠.

 

대개는 얼굴의 모세혈관을 지배하는 신경의 이상이나 혈관의 수축/이완 작용에 이상이 생겨서 모세혈관이 늘어난 경우인데요. 대표적인 얼굴이 빨개지는 이유가 만성적인 여드름이나 반복되는 각종 염증으로 인해 표피가 얇아져 얼굴이 빨개지는 이유가 되는 경우랍니다.

 

젊은 여성들에게서 얼굴이 쉽게 달아오르는 현상이 잘 나타나는 것은 심리적인 원인 때문인 경우가 많은데요.

 

이런 사람들은 쉽게 부끄러움을 타고 감정적으로 쉽게 상처받는 유형인 수가 많으며, 사소한 감정의 변화에도 모세혈관의 신경이 쉽게 자극받아 혈관이 이완되기 때문에 뺨이 자주 빨개지는데요.

 

땀도 잘 흘리며, 얼굴뿐 아니라 목, 심하면 앞가슴까지 빨개지기도 하죠.

 

음식과도 관계가 있는데요. 특히 더운 음식이나 카페인이 든 음식, 치즈 또는 알코올 등은 얼굴이 빨개지는 이유를 악화하는 요인으로 작용하죠.

 

알코올 가운데서도 포도주가 특히 나쁜데요. 그밖에 항생제나 항진균제 드으이 약제, 그리고 몸 안에 난 종양 호르몬을 만들어내는 종양도 얼굴이 빨개지는 이유가 될 수 있어요.

 

주사 같은 피부질환의 증상으로 나타나기도 하죠.

 

이런 사람들은 전반적으로 얼굴이 빨개질 수 있어요. 또한 뺨이나 코 주위에는 혈관이 많이 늘어나서 마치 거미줄이나 지렁이처럼 보이기도 하죠.

 

폐경이 얼굴이 빨개지는 이유 중의 주 원인일 때가 많은데요. 폐경 후 증후군일 경우에는 가슴이 두근거리며 얼굴이 자주 달아오르죠.

 

원인에 따라 달라지게 되는데요. 폐경 후 증후군이 얼굴이 빨개지는 이유일 때는 호르몬 치료가 도움이 되고 종양이 원인일 때는 수술이 필요하지만, 원인을 찾지 못하면 불행히도 치료가 어려워지기도 하죠.

 

일단 모세혈관이 늘어난 것이 보일 때는 레이저로 제거를 하면 된답니다.

 

알아보기!> 얼굴이 자주 빨개진다면 진단표를 통해 체크해보고 치료에 대한 견적도 간단히 확인해보세요!!




시스템을 활용한 주식투자, 인공지능 주식프로그램!

주식프로그램은 인공지능 컴퓨터가 현재와 과거의 방대한 데이터를 객관적으로 분석해주기 때문에, 수익과 손실이 반복되지만 결과적으로 어떤 방법보다도 빠르게 계좌에 수익이 쌓여나가게 됩니다.

그렇기에,
제가 경험적으로 추천드리고 싶은 컴퓨터공학, 증권전문가, 심리전문가 등이 모여서 만든 전공자들의 주식프로그램[ 바로가기 ]을 소개해드립니다. 각 종목별로 상품별로 고유 변동성의 수치 및 특성을 발견하여 10년치 가격데이터를 통한 각 개별 종목의 매수 및 매도시점을 계산해주는 데이터베이스화가 적용되었습니다.

더불어 영업이익 증가율과 매출액 증가율 roe pbr per 등의 펀더멘탈 지표도, 과거 데이터를 최적변수조합하여 계산을 하고 가치주를 시스템적으로 검색해주며 자동매매를 수행중에 있습니다.


지금까지의 수많은 시장의 위기가 있었지만 안정적으로 극복해내며 꾸준히 수익률이 쌓여가고 있습니다. 안정적인 투자를 통해 수익을 발생시키고 싶은 분들은 전공자들의 주식프로그램을 통해 욕심과 탐욕에 흔들리지 않는 주식프로그램매매를 경험해보세요!

정보가 빠른 사람들의 76%는 이미 기본적으로 활용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