급등주검색기 빠르게 상승하는 기업을 찾는 방법!



급등주검색기 빠르게 상승하는 기업을 찾는 방법! 전통적인 가치투자는 싸고 좋은 기업을 발견하면 투자한 후, 오랜 기간 기다리죠. 아예 처음부터 기다릴 생각으로 주식을 매수한답니다. 장기투자를 최고의 미덕이라고 여기며 최소 몇 년은 묵혀야 수익이 오는 것이라고 굳게 믿는답니다.

 

물론, 위대한 기업을 보유하고 있다면 워렌 버핏처럼 20~30년간 보유하는 것이 최선의 전략이지만 위대한 기업은 쉽게 나타나지 않는답니다.

 

 

버핏 또한 일생에 한 번이라도 위대한 기업을 찾을 수 있다면 운이 좋은 것이라고 말했죠. 그리고 버핏은 운용자금이 너무 크기 때문에 한 주식에서 다른 주식으로 소위 갈아타는데 어려움이 많죠.

 

따라서 처음부터 팔지 않을 주식을 사는 것이죠! 하지만 운용자금이 작은 우리라면 얼마든지 주식을 사고팔 수 있기에 급등주검색기를 충분히 활용하여 수익 극대화를 노려보는 것도 필요하답니다.

 

주가 움직임은 오직 신만이 알 수 있으며 투자자가 알 수 있는 것은 '언젠가' 주가는 가치에 수렴할 것이라는 점이죠. 이 '언젠가'를 알 수 없기 때문에 쌀 때 사서 계속 보유하고 있어야 한단 것인데요. 


즉, 주가를 예측할 수 없다는 생각 때문에 시간가치를 완전히 무시했죠.

 

모든 움직임을 예측할 수 없는 것은 사실이랍니다! 주가를 예측할 수 있는 사람이 있다면 주식시장의 모든 돈은 그 사람이 가져갔을 것이죠.

 

하지만 최근 가치투자에 새로운 바람이 불고 있는데요. 급등주검색기도 그 중의 하나이죠. 핵심은, 알 수 없다고 해서 가장 중요한 시간의 가치를 배제할 수 없는 것이죠.

 

'앞으로 1년 뒤에 이 기업의 주가는 가치에 수렴할 것이다!'라는 식은 아니지만 적어도 빨리 가치에 수렴할 기업은 찾을 수 있으며 그렇게만 된다면 급등주검색기는 충분히 활용할만한 가치가 있는 것이죠.

 

어느 투자자든지 무작정 기다리는 것보단 짧은 시간 내에 빨리 수익을 낼 수 있기를 기대하죠.

 

가치투자는 기업에 투자하지만 투자자의 수익은 반드시 주가가 올라가야 돌아온답니다. 즉, 빨리 상승할 주식을 찾아서 나쁠 것은 없죠!!

 

찾는 방법은 현재 연구되고 있는 방식에는 여러 가지가 있지만 그중 촉매를 찾는 급등주검색기 방식이 가장 각광을 받고 있답니다.

 

사전을 펼쳐보면 촉매란 '반응속도를 증가시키는 물질'이라 되어 있는데요. 즉 투자에서 촉매란 기업의 주가를 가치에 빠르게 반응시켜주는 어떤 요인이 된답니다.

 

바이오, 태양광, 정부정책, 전기차 수혜테마 등 그 종류도 가지각색이랍니다. 얼마나 많은지 테마주를 따로 정리해둔 책이 출시되기도 하죠.

 

노로호를 발사하는 것만으로 실적에는 아무런 영향이 없지만 관련 주식들이 테마로 묶이며 급등하며 급등주검색기에 검색이 된답니다. 전통적인 가치투자에서 테마는 기업의 가치와 전혀 상관이 없으며, 투기로 여겨지기에 천대를 받았죠.

 

테마란 말이 나오면 몸서리를 칠 정도인데요. 테마로 인한 주가 상승은 시장에서 기업의 가치를 인정받아 나온 결과는 아니지만 가치에 가까워지는 것은 사실이죠.

 

즉, 투자자는 테마로 인해 주가 상승이 온다면 이익을 보게 되죠. 오직 테마만 보고 투자를 한다면 위험한 것이지만 가치투자의 범위 내에서 테마로 인한 빠른 주가의 상승을 급등주검색기로 찾아낸다면 그것은 오히려 득이 되겠죠!

 

기업의 미래 실적을 예측하는 것보다 미래에 테마가 형성될 것을 아는 것이 더 어려운데요. 그래서 테마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다른 방식으로 접근을 해야 하죠.

 

바이오 테마가 언제 불지는 모르지만 적어도 1년에 두세 번은 형성이 되는 경우가 많은데요. 바이오산업은 꾸준한 정부정책이 기대되고 있으며, 신성장산업으로 신제품의 개발 소식만 나와도 시장은 민감하게 반응을 해주죠.

 

싸고 좋은 기업에 투자한다면 1년 내에 이익을 낼 수도 있겠죠.

 

이처럼 주로 시장의 주목을 많이 받고 있는 산업분야의 기업에 투자한다면 더 빨리 이익을 낼 수 있으며 객관적인 검색을 위해 급등주검색기를 활용해본다면 더욱 빨리 이익을 낼 수 있답니다.

 

대체로 시장은 모기업의 실적추이에 민감하게 반응하지만 자회사의 실적에는 조금 느리게 반응을 하고 있어요. 왜냐하면 모기업은 상장된 회사로 기업에 대한 정보를 쉽게 구할 수 있지만 자회사는 대부분 비상장 회사이기 때문에 미래 실적을 판단할 정보를 얻기가 어렵죠.

 

그리고 투자자들은 본연의 사업에서 이익을 내는 것을 좋아라 한답니다. 자회사를 통한 이익은 보유 지분의 가치가 증가할 뿐이지 현금이 들어오는 것은 아니죠.

 

리포트를 보더라도 주로 모기업에 초점이 맞춰져 있음을 알 수 있죠.

 

그래서 자회사의 높은 이익률이 재무제표에 표시가 되었는데도 불구하고 한동안 이를 반영하지 않는 경우가 많아요. 하지만 실적호전이 계속된다면 이는 결국 주가에 반영되기 마련이며 급등주검색기에 잡히게 된답니다.

 

구체적으로 대주주나 친인척, 임원들의 지분증가, 자사주 매입(회사가 자기 주식을 사는 것) 등이 있답니다. 자기 기업에 대해서는 누구보다 잘 아는 기업의 내부자들이 주식을 사는 것은 다 이유가 있죠.

 

구체적으로 회사의 실적이 적자에서 흑자로 턴을 한다거나, 새로 출시하는 신제품이 불티나게 팔리는 등 기업의 호재를 내부자들은 시장보다 더 빨리 알 수 있답니다.

 

그래서 이를 이용하여 선취매를 하는 것이죠.

 

회사의 주가가 매우 하락해 있을 때도 내부자 매수를 볼 수 있답니다. 기업의 내부자들은 자기 회사의 적정 가치가 얼마정도 되는지 누구보다 잘 알고 있으므로 주가가 가치에 비해 낮으면 매수를 생각하죠.

 

또 기업이 큰 위기에 빠져 있는 가운데 내부자 매수가 보인다면 이는 내부적으로 위기를 헤쳐 나갈 수 있단 신호로 볼 수 있답니다.

 

어느 특정한 기간에 매수가 집중되지 않고 오래전부터 꾸준히 지분이 늘어나는 경우가 있는데 이는 대부분 보수적이고 자기 회사에 대한 자부심이 강한 임원이나 최대주주의 매수로 회사 내부에 특별한 호재가 있는 것은 아니죠.

 

이 또한 장기적으로 회사 미래에 대한 자신감이 있다는 것이지만 특별한 호재로 인한 매수가 아니므로 빠른 주가 수렴이 가능한 급등주검색기의 촉매제는 아니랍니다.

 

내부자 매수는 내부자들만이 알았지만 현재는 제도의 발달로 내부자들의 매매 내역은 모두 공시를 해야 하므로 금융감독원 전자공시시스템에서 매매 내역을 확인할 수 있답니다.

 

또한 증권거래소가 운영하는 상장법인 지분정보센터에는 지분 관련 정보가 체계적으로 나열되어 있어 유용하게 이용을 할 수 있죠. 급등주검색기에서는 이러한 정보들까지 함께 추스려 준답니다.

 

내부자 매수와 비슷한 관점에서 볼 수 있답니다. 외국인이나 기관이 개인들보다 정보력이나 실력에서 뛰어난 것이 사실이죠. 이들이 갑자기 어떤 기업을 집중적으로 사들이고 있다면 분명 이유가 있죠.

 

게다가 이들은 매집을 끝내면 분석 리포트 배포(강력추천을 권하는)를 통해 주가를 끌어올리려 한답니다. 이미 매집한 부분만큼 물량이 나오지 않기 때문에 주식 공급이 줄어들어 수급이 좋아지게 되며 급등주검색기에 나타난답니다.

 

이후 개미투자자들이 몰려들어 주가가 올라가는 경우가 많답니다.

 

다른 어떤 요인보다 '실적'은 최고의 촉매이죠. 그렇기 때문에 기본적으로 기업의 실적을 확인해야 한답니다. 기업의 가치 증가 자체가 빠른 주가 상승을 만들기 때문이죠. 최근의 주식시장은 갈수록 기업의 실적 호전에 신속하게 반응을 한답니다.

 

빠르게 가치를 반영하기 때문에 싼값에 주식을 살 수 있는 기회는 점점 줄어들지만 기회를 잡았다면 빠르게 수익을 실현할 수 있죠.

 

기업의 가치부터 분석해야 한답니다. 다시 한 번 말하지만 촉매는 기업의 가치가 파악된 후 찾는 것이며 기업의 가치 자체가 최고의 촉매가 되어준답니다. 그러나 개인의 분석이 객관적으로 진행되는데는 어려움이 많은 것이 사실이죠.

 

때문에 급등주검색기 등의 주식프로그램을 활용해 주식투자를 진행한다면, 전과는 다르게 편안하며 든든한 수익을 올릴 수 있답니다! 이번 기회에 주식프로그램의 활용을 시작해보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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