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 시작하는법 우량 기업을 골라보세요!
주식 시작하는법 우량 기업을 골라보세요! - 요즘의 시대는 단순히 예금이나 저축만 해서는 우리가 살아가는데 필수적인 [결혼자금] [내집마련] [노후준비]가 불가능한 시대가 되어버렸죠.
때문에, 고수익을 추구하는 주식 시작하는법을 알아두고 일정 부분을 주식에도 분산투자를 해야 하는데요. 주식시장은 소액으로도 충분히 시작할 수 있으며 수익률 또한 매력적이라는 점에서 어쩌면 이미 많은 분들이 하고 있을 수도 있겠죠!
그러나, 우리들은 [대박]이 났다는 사례에만 집중을 해서는 안 된답니다. 그만큼 손실을 본 사례들도 많기 때문이죠. 그러므로 잃지 않는 주식 시작하는법을 통해 안전하게 주식투자를 진행해야 하는데요.
그런만큼 오늘의 주식 시작하는법 이야기를 통해 재테크의 일부분으로 주식투자를 활용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세요!
무엇보다도 주식 시작하는법에서는 우량한 기업에 투자를 해야 한답니다. 테마주라고 많이 들어보셨겠지만 엄청난 등락률을 보여주나 대부분의 개인 투자자들이 손실을 보는 곳이 테마주랍니다.
또한, 우량한 기업을 고르지 못할 경우 주식시장에는 [상장폐지]라는 위험도 존재하고 있는데. 그야말로 주식이 휴지조각이 되어버리는 순간이랍니다. 주식투자를 하는 사람들을 보면 생각보다 많은 사람들의 상장폐지를 경험해본 것을 알 수 있는데, 이를 기억해둘 필요가 있죠.
그러므로 우선은 우량한 기업을 활용하여 주식 시작하는법을 진행해야 한답니다.
기업의 제품 조합을 잘 살펴보는 것이 주식 시작하는법에서는 필요하답니다. 제품조합이 좋다면 어떤 제품군에서 힘든 시기가 찾아오더라도 다른 제품군이 보완을 하면서 기업 전체에 대한 수익은 꾸준히 유지를 해주기 때문이죠.
가장 대표적인 것이 삼성전자이죠. 특히나, 이번 [갤럭시노트7]의 엄청난 대형 악재가 있었으나 반도체 부문이 급성장하며 오히려 사상 최대의 실적을 삼성전자는 달성했답니다. 만약 애플이 이런 상황을 겪었다면 주가의 폭락은 누구도 막을 수 없었겠죠.
상호보완성과 비슷한 의미인데요. 시너지의 효과를 발생시키려면 전통업종과 기술업종 등의 너무 관계가 없는 조합보다는 관계를 활용해 시너지를 낼 수 있는 종목을 선택하는게 좋답니다.
예를 들어서 철강만 하는 기업이 관련된 에너지 및 저탄소 사업을 운영한다면 시너지 효과가 절로 나타나죠. 포스코가 대표적이랍니다.
시장지배력이 뛰어난 제품군의 조합은 정말 최고의 종목이며 주식 시작하는법에 딱 들어맞는 종목이랍니다.
대신 각 제품군들의 시장지배력이 커질 때까지 집중이 필요할텐데요. 삼성전자는 휴대폰뿐만 아니라 TV, 반도체 등이 모두 1등을 달리고 있죠. 그렇다보니 한국의 대표기업이자 세계적인 기업이 되었답니다.
이는 주식 시작하는법의 가~장 기본적인 부분이기는 하지만, 많은 사람들이 이러한 분석없이 누군가의 이야기를 듣고 주식투자에 뛰어드는 경우가 많답니다. 전문가가 추천한다고 혹은 기술적분석만을 통해 주식투자를 시작하는 것이죠.
그러나, 기본적분석이 바탕이 되어야 주식투자에서 꾸준히 수익을 달성할 수 있다는 것을 기억하고 이 부분에 대해 집중적으로 공부를 할 필요가 있답니다.
주식프로그램과 주식사이트를 함께 활용하여 주식 시작하는법에 활용을 하는 것이 좋답니다. 일반인이 기업분석에 대한 공부를 하더라도 빠른 정보나 세세한 정보까지 캐치해내기 위해서는 많은 시간이 필요하기 때문인데요.
적어도 전문가들이 이러한 분석은 많이 해서 정보들을 올려주고 있기 때문이죠. 차트를 통해 추천을 하는 것이 아니라 기업의 내용을 보고 종목들을 선택하고, 거기서 한번 더 스스로가 체크하여 기업의 흐름을 읽어내는 것이 필요하답니다.
비로소 재테크의 하나로 주식투자를 활용할 수 있으며, 매우 만족스러운 결과를 만들어낼 수 있답니다. 주식투자를 가장 잘한다는 워렌 버핏도 연 수익률이 20% 정도라고 하는데요.
매달 2% 정도의 수익률이죠. 하지만, 주식시장은 하루에도 엄청난 등락을 보이기에 2%가 별것 아니게 보이기 마련이랍니다. 하지만, 누구나 그렇게 될 수 없음을 기억하고 안정적으로, 잃지 않는 주식 시작하는법으로 주식에 뛰어들어야 한답니다!
시스템을 활용한 주식투자, 인공지능 주식프로그램!
주식프로그램은 인공지능 컴퓨터가 현재와 과거의 방대한 데이터를 객관적으로 분석해주기 때문에, 수익과 손실이 반복되지만 결과적으로 어떤 방법보다도 빠르게 계좌에 수익이 쌓여나가게 됩니다.
그렇기에,
제가 경험적으로 추천드리고 싶은 컴퓨터공학, 증권전문가, 심리전문가 등이 모여서 만든 전공자들의 주식프로그램[ 바로가기 ]을 소개해드립니다. 각 종목별로 상품별로 고유 변동성의 수치 및 특성을 발견하여 10년치 가격데이터를 통한 각 개별 종목의 매수 및 매도시점을 계산해주는 데이터베이스화가 적용되었습니다.
더불어 영업이익 증가율과 매출액 증가율 roe pbr per 등의 펀더멘탈 지표도, 과거 데이터를 최적변수조합하여 계산을 하고 가치주를 시스템적으로 검색해주며 자동매매를 수행중에 있습니다.
지금까지의 수많은 시장의 위기가 있었지만 안정적으로 극복해내며 꾸준히 수익률이 쌓여가고 있습니다. 안정적인 투자를 통해 수익을 발생시키고 싶은 분들은 전공자들의 주식프로그램을 통해 욕심과 탐욕에 흔들리지 않는 주식프로그램매매를 경험해보세요!
정보가 빠른 사람들의 76%는 이미 기본적으로 활용하고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