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내장수술방법 어떻게 진행될까?



백내장수술방법 어떻게 진행될까? ㅣ 안과 수술로 흐려진 눈알의 렌즈를 빼내고 투명한 인조 수정체를 삽입하는 것이 유일한 백내장수술방법인데요.

 

이 수술이야말로 과거 수십 년 동안에 많은 발전을 이룩한 수술이죠. 1970년 초반까지만 해도 뿌옇게 되어버린 수정체의 가운데를 칼로 도려내는 것이 고작이었고 수술 후의 경과도 요즘같이 좋지 못하였답니다.

 

 

물론, 백내장수술 후에 환자의 눈알에는 옛날 열쇠구멍 같은 모양의 흔적이 생겼었죠.

 

그것에 비교하면 최근 많이 시행되는 소위 [패코], 또는 [수정체유화]라는 백내장수술방법은 매우 간단하고 경과가 우수한 백내장수술방법이랍니다.

 

수정체의 껍질을 약간(3mm 정도) 열고 조그만 바늘만한 가느다란 탐침을 수정체에 집어넣고 초음파의 에너지를 이용하여 흐려진 수정체를 부숴서 펌프로 빨아내는 백내장수술방법이랍니다.

 

그런 다음에 인조 수정체의 알맹이를 삽입하고 껍질을 꿰매면 수술은 끝나죠.

 

대부분이 외래환자로 시행하고 있으며 한 시간 이내에 끝낼 수 있는 백내장수술방법이랍니다. 물론, 이 간단한 수술은 아직도 표피가 변하지 않은 비교적 초기에 가능한 수술이지만 대부분의 백내장환자가 이 수술로 치료가 가능하죠.

 

백내장이 의심된다면 체크사항을 통해 확인해보세요!

 

 

시력이 얼마나 나빠졌느냐가 아마도 백내장수술방법의 시기를 결정하는데 가장 중요한 요인이 된답니다. 서방 국가의 안과 전문의는 20/50의 시력을 수술이 필요한 기준으로 받아들이고 있죠.

 

이것은 정상적인 시력(20/20)을 가진 사람이 50피트(약 15미터) 밖에서 볼 수 있는 표적을 20피트(약 6미터) 거리에서 보아야만 보이는 시력을 뜻하며, 한국의 안과에서 이야기하는 0.4의 시력에 해당되죠.

 

이 결정은 환자에 따라서 다를 수밖에 없답니다. 똑같은 시력의 소유자라도 아직 직장을 가지고 있고 밤이고 낮이고 차를 운전해야 될 처지에 있는 비교적 활동적인 환자와, 운전도 일도 별로 안 하고 집에서 TV를 보며 조용히 소일하는 70대 할아버지나 할머니와의 차이는 상당히 큰 것이죠.

 

한 가지 염두에 둘 것은 백내장수술방법이 안 한다고 해서 영구적으로 눈을 망쳐버릴 가능성은 없단 점이죠!

 

환자가 그 필요성을 절실히 느껴서 백내장수술방법을 원할 때까지는 수술할 필요가 없다는 의견도 있답니다.

 

물론 환자와 담당 안과전문의와의 충분한 대화 끝에 최종 결정을 내려야 할 것이죠.

 

패코 같은 백내장수술방법은 수술도 간단하지만 경과도 빠르고 좋은데요. 수술만 잘 되었으면 수술 후 며칠 이내에 시력이 밝아지고 몇 가지 백내장 증상들이 서서히 없어진답니다.

 

전에 안경을 썼던 사람들은 새로 더 약한 안경을 맞춰야 하는 즐거운 번거로움을 접하게 되죠.

 

전에 안경을 안 썼었다면 수술 후에는 안경을 써야 하는데요. 소수의 환자가 염증, 출혈, 안질 등의 합병증을 일으키지만 그 치료에는 보통 큰 문제가 없답니다.

 

백내장이 [자연스러운] 노화현상의 일부라면 우리는 이 질환의 발전을 완전히 막을 수는 없을 것이죠. 그러나 노화작용과 산화작용의 관계가 명백히 드러난 이상 항산화물질을 복용하지 않을 이유는 없죠.

 

특히, 백내장 등 눈의 건강에는 비타민C의 유익한 역할이 여러 연구로 지저된 바가 있어요. 또 위험인자라고 인정되는 여러 병을 더 철저히 관리하고 해로운 생활습관을 고침으로써 이 현상이 우리에게 너무 일찍 다가오는 것을 막을 수 있죠.

 

균형 잡힌 식사, 채식, 많은 과일의 섭취 등도 이 병을 지연시키는데 중요한 역할을 한다고 믿고 있는데요. 금연과 적당한 음주 그리고 햇볕이 강한 날에 선글라스를 꼭 착용하는 것 등을 한결같이 권하고 있죠.

 

만약, 백내장의 위험이 높다면 백내장보험을 미리 준비해두는 것도 좋은 방법이랍니다. 우선은 백내장 증상 체크사항을 확인해보세요!




시스템을 활용한 주식투자, 인공지능 주식프로그램!

주식프로그램은 인공지능 컴퓨터가 현재와 과거의 방대한 데이터를 객관적으로 분석해주기 때문에, 수익과 손실이 반복되지만 결과적으로 어떤 방법보다도 빠르게 계좌에 수익이 쌓여나가게 됩니다.

그렇기에,
제가 경험적으로 추천드리고 싶은 컴퓨터공학, 증권전문가, 심리전문가 등이 모여서 만든 전공자들의 주식프로그램[ 바로가기 ]을 소개해드립니다. 각 종목별로 상품별로 고유 변동성의 수치 및 특성을 발견하여 10년치 가격데이터를 통한 각 개별 종목의 매수 및 매도시점을 계산해주는 데이터베이스화가 적용되었습니다.

더불어 영업이익 증가율과 매출액 증가율 roe pbr per 등의 펀더멘탈 지표도, 과거 데이터를 최적변수조합하여 계산을 하고 가치주를 시스템적으로 검색해주며 자동매매를 수행중에 있습니다.


지금까지의 수많은 시장의 위기가 있었지만 안정적으로 극복해내며 꾸준히 수익률이 쌓여가고 있습니다. 안정적인 투자를 통해 수익을 발생시키고 싶은 분들은 전공자들의 주식프로그램을 통해 욕심과 탐욕에 흔들리지 않는 주식프로그램매매를 경험해보세요!

정보가 빠른 사람들의 76%는 이미 기본적으로 활용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