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모델링 상가 눈여겨볼 만한 상가!



리모델링 상가 눈여겨볼 만한 상가! ㅣ 눈여겨볼 만한 상가 리노베이션!

 

"주식은 위험하고 은행금리는 너무 낮아서...." 최근 소액 부동산 투자를 고려하는 투자자들의 한결같은 이구동성이랍니다!

 

 

사실 소액 부동산 투자는 불안하기 마련이랍니다. 안정적 투자대상은 찾기가 마땅치 않은데다 부동산 거래 관행성 소액투자자를 현혹하는 사례가 많기 때문이죠.

 

이 같은 때 몇 천만 원의 금액으로 안정적인 부동산 투자를 고려한다면 리모델링 상가에 관심을 기울여볼 만하답니다.

 

리모델링 상가는 기존의 영업중인 노후 상가를 현대화 또는 업종 재구성을 통해 재단장해 다시 분양하는 상가를 말한답니다.

 

신축상가는 분양 후 개점까지 수년이 걸려 간혹 중간에 시행사 부도로 문제가 발생하기도 하지만, 리모델링 상가는 기존 상권에 편입된 노후상가를 간단한 개/보수와 인테리어 시설만으로 직접 영업을 하기 때문에 상가 개점시일이 단축되는 장점이 있죠.

 

상가 둘러보기> 리모델링 상가 매물들을 둘러보면서 참고를 해보세요!

 

 

그 동안 꾸준히 고객을 확보한 기존 도심상권 내에 위치해 상권 활성화가 빠르므로 권리금 형성 여부와 시세 파악이 용이해 잘만 고르면 안정적인 투자수익이 가능한 것이 리모델링 상가랍니다.

 

리모델링 상가는 초기 서울의 동대문/남대문 일대와 수도권 일부에 집중적으로 공급되었죠. 특히 부천 신도시 상동의 몇 개 상가는 입지가 좋은 기존 중심상권 내 파산한 유명 백화점이나 쇼핑몰을 리모델링한 다음 분양해서 화제를 끌기도 했답니다.

 

전문/테마 상가일수록 영업전망이 좋아 퇴직자나 초보 소액투자자들에게 유리하답니다.

 

그러나 기존 도심상권내에 있더라도 영업부진을 겪어 상가 전체를 개/보수했거나 복잡한 권리관계가 얽혀 있으면 개점 후에 투자들이 피해를 입는 경우가 허다하답니다.

 

피해를 입지 않으려면 개점 후 상권 활성화 여부와 각종 권리관계 조사를 위해 인근의 오래 된 영업자나 지역 전문가에게 투자자문을 받아보는 것이 현명한 방법이랍니다!

 

리모델링 상가의 가장 큰 강점은 안전하다는 것이랍니다. 특히, 목 좋은 곳의 리모델링 상가는 조기에 상권이 활성화되는 장점이 있죠.

 

일반적으로 도심의 요지에 위치한 경우가 많아 수익성과 매출액, 내점고객의 수를 확인하기 쉽고 적정 분양/임대가를 산정하기 쉬워 초보 투자자도 안심하고 투자할 수 있답니다.

 

간단히 개/보수한 다음 개점하기 때문에 상가 입점기간이 단축되어 조기에 상권이 활성화될 가능성도 크죠.

 

도심의 집적상가 중 오래 된 상가를 새롭게 단장해 재분양하는 경우가 있답니다. 노후 건물을 현대적 시설로 교체하거나 증/개축하기 때문에 기존 상권의 프리미엄 기회를 고스란히 얻는 경우도 있죠.

 

시설보수 후 등기분양 형식으로 팔기 때문에 이때 줄만 잘 서도 괜찮은 상가를 얻을 수 있는 기회를 맞을 수 있죠.

 

이러한 리모델링 상가는 투자수익률이 투자금액 대비 연 10~15% 가까이 오르는 상가가 많으므로 빠른 정보입수가 관건이랍니다. 이 같은 물건도 분양업체에 의뢰해 맡기기 때문에 신문광고로 매물확인이 가능하지만 되도록 사전 정보입수가 돈 버는 길이랍니다.

 

목 좋은 점포가 이미 나가거나 업자들이 사전에 찍어서 프리미엄이 붙여진 경우이죠. 따라서 미리미리 노후건물지역에 정보를 제공해 줄 사람을 알아뒀다가 분양 전에 목 좋은 요지 1층을 확보하는 것이 좋답니다.

 

약간의 수고비를 들이더라도 발 빠른 투자가 돈을 벌게 해준답니다!!

 

이러한 상가 중 권리관계(등기부상 담보권)가 복잡하거나 영업환경이 떨어져 재단장하는 상가가 있는데, 이 같은 상가는 문제가 발생할 가능성이 있으므로 투자 전 등기부등본을 발급 받아 하자 여부를 확인해야 한답니다.

 

인근 영업자를 만나 충분히 상가의 내역을 확인해 영업성과 수익성, 건물의 하자 여부, 향후 전망을 확인한 다음 투자를 결정해야 하는 것이 바람직하다니다. 기존 영업자를 만나보면 보다 정확한 투자가치를 예측할 수 있답니다.

 

매물확인하기> 부동산 전문 사이트를 통해 리모델링 상가 등의 부동산 매물들을 확인해보세요!




시스템을 활용한 주식투자, 인공지능 주식프로그램!

주식프로그램은 인공지능 컴퓨터가 현재와 과거의 방대한 데이터를 객관적으로 분석해주기 때문에, 수익과 손실이 반복되지만 결과적으로 어떤 방법보다도 빠르게 계좌에 수익이 쌓여나가게 됩니다.

그렇기에,
제가 경험적으로 추천드리고 싶은 컴퓨터공학, 증권전문가, 심리전문가 등이 모여서 만든 전공자들의 주식프로그램[ 바로가기 ]을 소개해드립니다. 각 종목별로 상품별로 고유 변동성의 수치 및 특성을 발견하여 10년치 가격데이터를 통한 각 개별 종목의 매수 및 매도시점을 계산해주는 데이터베이스화가 적용되었습니다.

더불어 영업이익 증가율과 매출액 증가율 roe pbr per 등의 펀더멘탈 지표도, 과거 데이터를 최적변수조합하여 계산을 하고 가치주를 시스템적으로 검색해주며 자동매매를 수행중에 있습니다.


지금까지의 수많은 시장의 위기가 있었지만 안정적으로 극복해내며 꾸준히 수익률이 쌓여가고 있습니다. 안정적인 투자를 통해 수익을 발생시키고 싶은 분들은 전공자들의 주식프로그램을 통해 욕심과 탐욕에 흔들리지 않는 주식프로그램매매를 경험해보세요!

정보가 빠른 사람들의 76%는 이미 기본적으로 활용하고 있습니다!